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회원관련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3-04-14 14:52:27

조회 1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회원관련] 비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오라오라 쇼핑몰 회원이 아니어도 비회원 약관 동의 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경우 적립금, 쿠폰, 회원전용 상품 또는 이벤트 참여 등

어려움이 따라 다양한 혜택을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관련] 비회원 구매시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구매 시 주문조회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로그인]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조회 시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가 필요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관련]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메인화면 좌측 상단의 삼선부분을 클릭-> 마이샵-> 회원정보수정' 에서 비밀번호 확인 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정보의 변경은 이전 주문건과 연동되지 않기 때문에, 반영이 필요하신 경우 게시판으로 꼭 변경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

[상품 QnA 게시판 바로가기]



[회원관련] 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플래티늄으로 나눠집니다.

등급 조정일은 매년 1월 1일 03시 자동 조정되며, 등급 갱신 기준은 2년간 총 누적 결제완료 주문금액 기준입니다.

아래 등급표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