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관련] 불량 제품의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1. 굿스마일 상품
개봉 전 파손 및 누락 등의 불량은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교환 및 환불 처리 됩니다.
개봉 후, 불량이 발견되었을 경우 굿스마일 본사에서 직접 고객님으로부터 AS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는 굿스마일사의 방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봉 후 불량 제품의 AS 접수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굿스마일 AS 안내 바로가기]
2. 굿스마일 이외의 상품
AS 양식에 맞춰 사진 또는 동영상과 함께 메일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 안내 바로가기]
[기타문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인 오후 12시~ 오후 1시까지는 제외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고객센터 운영하지 않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031-859-4424
카카오 채널: '오라오라'
[상품 QnA 게시판 바로가기]
[기타문의] 주문한 상품을 양도하고 싶습니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양도 양식에 맞춰 상품 QnA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전산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 또는 주문내역에 따라 바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 답글로 안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작성해주신 양도 요청글에 답글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양도 절차 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