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주문/결제문의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3-04-14 15:32:21

조회 3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관련] 주문 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메인화면 좌측 상단의 삼선 부분을 클릭 -> my shop->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 3개월 주문이 조회되며, 예약하신 기간으로 조정하셔서 조회해 주시면 됩니다.

오래된 주문 건을 조회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달로 조회해 주시면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날짜를 모르신다면 주문번호의 앞자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 230123-0000045 -> 23년 1월 23일)



[주문관련] 상품의 입고 일정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명에 [0년 0월], [0년 0분기]와 같이 명시를 해놓습니다.

최조 제조사에서 출시 기간은 잡아놓은 것을 공지해 드리는 것이며, 예약상품 특성상 1~2개월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관련] 예약과 전액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예약한 제품의 잔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예약은 '예약결제'와 '전액결제'로 나누어집니다.

예약결제를 하면 입고 전 약 한 달 전쯤 저희가 문자로 잔금결제 기간 안내를 드립니다. 그때 '잔금결제 카테고리' 에서 잔금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전액결제 고객분들은 차후 입고기간때 입고시기 알람문자를 드립니다.

* 예약결제와 전액결제 모두 입고시기는 동일합니다. 단 출고시 잔금결제가 요청드린 기간에서 늦어지면 전액결제 우선으로 출고됩니다.

* 잔금결제는 입고 약 한 달 전쯤이 기간이지만, 미리 하고 싶으신 고객분들은 요청해 주시면 저희가 미리 열어드립니다.

   잔금결제가 미리 열려있다고 잔금결제 기간인것은 아니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무통장입금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2일 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 자동 주문취소 처리됩니다.

때문에 주문 후 2일 이후 입금을 하신 고객분들은 꼭! 입금 후 연락을 주셔야 누락되지 않습니다.



[주문관련]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후 7일 이내로 취소해 주시면 전액 환불조치 됩니다.

7일 이후 취소하시게 되면 예약금은 위약 처리됩니다.

* 단 예약금이 없는 상품은 상품 금액의 10%를 예약금으로 산정합니다.

* 예약하신 제품 입고 후 1주 이내 잔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예약금은 위약금으로 처리되며,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관련] 예약상품과 입고완료 상품을 같이 주문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주문 건 중 입고완료 상품은 1~2일내 발송되며, 예약상품은 추후 입고 시기에 개별 발송됩니다.




[주문관련] 배송지 변경하는 방법?

회원정보의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전 주문 건의 배송지와 연동되지 않습니다.

이전 주문 건의 배송지 변경은 QnA 게시판에 새 정보와 함께 요청해 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잔금결제 주문시 입력해 주신 배송정보를 기준으로 발송되오니 주문 시 배송지를 꼭 확인해 주세요!

[상품 QnA 게시판 바로가기]




[주문관련] 잔금결제 방법?

1. 카테고리 내 [잔금결제]에서 상품을 찾아서 결제

2. 검색창에서 상품명 검색 후 상품명의 [잔금결제전용] 상품을 결제

*옵션에서 잔금결제 선택시 예약금이 제외된 금액으로 변경됩니다.

*잔금결제 주문시 입력해주신 배송정보를 기준으로 발송되오니 주문 시 배송지를 꼭 확인해 주세요!




[주문관련] 무통장입금 확인이 안돼요

아래 사항은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꼭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3. 입금 기한이 지난 경우

4. 2건 이상의 주문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실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