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교환요청을 좀 받아주시죠.?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08-17 12:18:13

조회 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교환/환불/리페어 등 AS는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이메일로 접수를 받아서, 처리를 해드리고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서 처리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상담원이 유선상담 드렸으며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일처리가 뭐이렇게 느린지요?


메일로 교환신청하라해서 했더니 읽긴 하셨던데 답도없고


지금보니까 품절됬던데


환불아니면 박스 찌그러진 하자품으로 바꿔준다고 하실건가요,


지금 보내신 제품도 패키지 상태가 그리 멀쩡해보이진 않습니다만..


그리고 이게 배송중에 생긴거같진않고 생산시에 포장할때 생긴거같은 느낌인데 이걸 확인도 안하고 그냥 보내다니요....


고가 피규어 예약한것도 많은데 이런 소소한거 하나 샀다가 사람 엄청 스트레스 받게 만드네요


이제 주말인데 또기다려야 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